ADN-243 '아카리 츠무기' 졸업식을 끝낸 며칠 후..좋아하는 선생님과의 불순한 밀회 기록(자막)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20년 4월7일 어태커즈가 발매한 정규품번 'ADN-243'에는 '아카리 츠무기'가 출연을 하고 있다. 츠무기는 155cm의 아담한 키에  여배우로는 다소 부족한 B컵의 스펙을 갖고 있는 여배우이기는 하지만 가장 현실적인 스펙이라는 점에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여배우다.

"ADN-243 줄거리(스토리)


대학교 진학에 실패한 츠무기는 재수를 결정하게 된다. 그리고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우연히 길거리에서 학창시절 자신의 담임선생님을 만나 공원에서 이야기를 나눈다.

대학진학에 실패한 츠무기..그리고 사랑하지 않은 사람과 결혼해 결혼에 실패한 담임선생님..그 둘은 실패라는 공동점을 갖고 서로에게 끌림을 느낀다.

사실 학창시절 츠무기는 담임선생님에게 대쉬를 했었다. 하지만 금단의 선을 넘지 못한 두 사람은 이제 성인이 되서 다시 남녀로 동등하게 만나게 된것이다.


츠무기가 처음으로 담임선생님에게 감정을 표현했던 그 날처럼..갑자기 비가오고..그 둘은 빗속에서 각자의 외로움에 대한 쓸쓸함으로 서로를 품게 된다.

그렇게 담인선생님과 하룻밤을 보낸 츠무기 그 둘은 그 뒤로 서로의 쓸쓸함과 외로움을 채워가며 사랑을 나누기 시작했다. 그때마다 담임선생님은 아내와 이혼을 할 것이라고 츠무기에게 이야기를 했으며, 츠무기는 그 말을 믿었다.


하지만 어느날 담임선생님의 집을 방문했을때 그 말이 거짓말이라는걸 알았다. 담임선생님의 아내는 임신을 했었고 행복한 상상을 하고 있었다.

그렇게 츠무기는 담임선생님과의 관계를 끝내고...1년간의 재수끝에 대학에 진학을 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둘의 관계는 끝이 난다...

"ADN-243 감상평


어태커즈의 ADN은 드라마적 요소가 강한 정규품번으로 사실 자막이 없다면 "팥없는 팥빵"을 먹는다고 할 정도로 재미를 느끼기 어려운 품번이다.

그런점에서 현재 ADN-243은 자막이 있다. 발매된지 얼마 안된 신작이 자막이 있다는 점은 그 만큼 츠무기의 인기를 증명하는 셈이기도 할 거다. 이야기를 했듯이 ADN은 드라마적 요소가 매우 강한 품번이기때문에 자극적인 부분과는 조금 거리가 멀다.

물론 배덕의 아내,여보 미안해 시리즈 같은 경우에는 설정에서 오는 자극적인 부분들이 있기는 하지만 하드한 장면들은 거의 배제되었다고 볼 수 있다.


그런점에서 볼때 ADN-243 역시 드라마적 요소가 강하다.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호불호가 갈릴수뿐이 없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그만큼 지루한 부분도 상당히 존재한다.

하지만 잔잔하게 자막과 함께 보는걸 좋아하는 팬들이라면 나름 괜찮은 작품이라고 생각을 한다. 끝으로 나름휴지총평을 정리하면 5점 만점 기준으로 3점 반 정도의 점수를 줄 수 있을거 같다. 자막이 있다는 점, 츠무기의 연기력과 미모를 볼 수 있다는 점은 장점이지만 역시 지루함은 어쩔수 없는거 같기때문이다.

※한줄평 : 첫사랑의 아련한 기억속 자막과 함께 보기 좋은 잔잔한 드라마
2020/04/07 02:36 2020/04/07 02:36

영상 및 자막 다운로드 공지

본 블로그에서는 영상(자막 포함)등을 직접적으로 공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영상 및 자막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공지를 확인해 보시면 무료로 영상 및 최신 자막 등을 구할 수 있는 방법을 정리해 두었으니,참고 하시면 됩니다[공지바로가기<클릭>]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Copyright © 나름휴지연구소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